사진 출처 http://lovepotion9.tumblr.com/


일본의 사람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많은 동물들은 자연의 움직임을 인지하고 이동하였다고 들었습니다. 가장 지능적이라는, 세상의 중심이라는 사람이, 얼마나 작고 미약한지, 자연 앞에서 인류는 나약합니다. 얼마나 두렵고 괴로울지 상상가지 않지만, 나 또한 두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비록 지구의 반대편이지만, 그들의 두려움이 전해지는 것인지, 나 또한 괴롭습니다 - 비교 할 수 없겠지만요. 
어머니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어머니, 흙에 덮힌 자식을 안은 어머니의 마음이 어떨지 상상 할 수 없습니다. 감히 글로 서술 할 수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냥 제가 죄송합니다.
인류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해 마다 오는 자연재해, 영향을 받는 것은 특정한 나라가 아닌, 지구의 모든 생명체 - 그 가운데 인류가 있습니다. 우리는 하나의 지구에 공존하는 인류입니다. 나의 가족 친구, 모두들 나의 가족이건데, 그들의 아픔이 괴롭습니다. 그들을 기억하며, 잠시나마 묵념의 시간을 갖습니다. 인류, 그들은 우리입니다, 사랑하는 나의 가족들을 위하여, 특정한 하느님이 아닌, 우주로 기도를 드립니다. 아멘 - let it be.



Posted by water_
,